보건말건

임 인 검 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806회 작성일 22-03-12 10:58

본문

임 인 검 난,
2019년 9월 28일 문재인 대통령이 미국순방길에 오르던 그순간에 미정보국장 지나 해스펠이 소리소문없이 대한민국에 나타났다.
곧바로 윤석열 검찰총장을 만나 임인년 대통령 선거를 거론하며 윤석열에게 출마해 줄것을 권한다.
윤석열은 깜짝 놀라며 지나 해스펠에게 미국에서 대한민국 대통령선거에 그렇게 관심이 많은줄 몰랐다며 나는 대통령이 될 자신이 없다며 제안을 거부한다.
지나 해스펠이 내가 왜 여기까지 왔겠느냐? 미 정보국이 분석한결과 대한민국의 다음정권은 보수 우파에서 꼭 대통령이 나와야 하겠는데 그 적임자가 당신밖에 없습니다 라고 설득하기 시작한다.
지나 해스펠은 미국에서부터 가져온 USB를 틀어 세계정세와 한.미동맹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미국과 한국이 앞으로 공조를 이루며 나아가야 할 정세를 집요하게 설득한다.
아랍권과 중동은 이스라엘이 충분한 역활을 해주고 있지만 동북 아시아에서는 대한민국이 그역활을 해주어야 하겠는데 좌파정권이 들어서서 한.미.일.공조를 무너뜨릴려고 혈안이니 미국으로선 난감한 실정이다.
일본은 노쇠하고 소심하고 이익만 추구하는 국가이다 보니 믿을수 없는 형편이다.
대한민국은 국민정서가 미국과 일치하는 면이많고 국민성도 강직하고 불의를 싫어하며 주변의 강국들에게 굽힘이 없는것은 이스라엘과 견줄만 하다는 분석이다.
미국은 대한민국을 원조하고 도와주어 발전시킨 사례를 세계만방에 자랑할 정도의 성공사례로 여긴다.
김대중대통령은 미국이 반신.반의 하였다면 노무현대통령은 반미면 어떠냐? 라며 노골적으로 반미에 앞장서더니 문재인대통령은 한.미.일.공조를 파기해 버렸다.
대한민국의 좌파정부들은 그동안 국민들에게 사회주의와 종북.좌파에 대해 공부할 기회를 주었다고 본다.
일본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미국과는 동맹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뼈때리는 공부를 하였다고 보여진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미국은 대한민국이 한.미 공조를 공고히 해나갈 대통령이 절실히 필요한 것이다.
우리 국민들도 종북.좌파에 대하여 공부를 많이 하였지만 미국도 대한민국을 다시한번 생각하고 평가하게 된것이다.
결국 미국은 임인년 검난을 계획하고 큰그림을 그려나가는데 윤석열에게 포커스를 맞췄다 얼마전에는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이 특사로 방한하여 윤석열을 만나고 갔다 곧이어 바이든 대통령도 5월달에 방한 하겠다고 밝혔다.
윤석열이 대통령에 당선되면 5월 9일 대통령취임식때 참석하겠다는 암시였다.
윤석열이 대한민국 대통령에 당선되면 보수.우파 못지않게 미국도 환영하게 될것이다.
윤석열의 대통령당선 축하전화도 바이든 미대통령과 제일먼저 하게될 것이다.
계유 정난 ,
1453년 11월 10일 수양대군은 김종서와 황보인을 제거하고 계유 정난을 일으켰다.
계유 정난 전날 피가 마르는 시간들을 2022년 3월 9일 밤은 그때와 같았다.
임인 검난은 미국으로부터 계획되었고 지나 해스펠이 윤석열을 설득하면서 부터였다.
그동안 이인영.임종석은 어디에 있었는가?
이석기.한명숙은 어떻게 처리될 것인가?
이명박.박근혜는 어떤 예우를 받게 되는가?
임인 검난은 미국과 윤석열. 대한민국 보수.우파가 이루어낸 성공작인 것이다.
대한민국을 되돌려 놓는 대한민국을 살리는 계기가 될것이다.
임인년 검난은 후대에 오늘보다 훨씬더 크게 평가받을 것이다.
임인년 검난 화이팅!
위대한 대한민국 화이팅!
2022년 3월 10일. 오 장 김 영 수. 벅찬 가슴으로 여명을 맞이하며 ㅡ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